알리익스프레스 Can Be Fun For Anyone

*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란에 직접 정확히 입력 또는 복사 & 붙여넣기 후 적용하세요.

알리 광군절 코드 역시 선착순 소진이기 때문에 빠르게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걸 왜 이렇게 나눴는지 아직은 이해가 잘 안가지만 정리하다 보니 문득 생각나는 게 저도 한 번은 혜택 때문에 세일 초반에 구매했다가 물건이 한꺼번에 오는 바람에 관세 크리를 맞은 적도 있었는데 이런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려고 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물론 물건값이 얼마 안되니 하나쯤 그냥 주문해 보면 제대로 오는지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찌 사람이 그런가요... 이렇게 쓰는게 맞나? 하는 의문이 들어 네이버에 검색을 많이 해 봤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처럼 직구를 하는 경우 주소입력방법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확실한 정보를 적는 것입니다. 꼭 본인걸로 다 하셔야 해요.

이 블로그  알리익스프레스이벤트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아래 문자 입력 부분은 항상 문자가 달라질 수 있으니 저대로 입력하시면 안 되시고 직접 본인 컴퓨터에 뜨는 문자로 입력해주세요.

과거에는 프로모션 시 가격 인하가 조금이라도 되는 것이 보통이었지만, 최근에는 판매자들이 실제 할인 혜택보다는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정가를 높게 조정한 후 할인된 가격인 척하며 판매하는 모습이 많이 보여 안타깝네요.

소개문구입니다. 홈으로 주제별 글모음 방명록 ⚙️ 관리하기 메뉴 보기

세일 기간이 긴 만큼 선착순으로 소진되는 결제수단 할인이 아쉬운 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제품의 상세 정보 보기를 클릭 할 때 쿠폰 받기 정보를 살펴 보다 보면, 영어와 알리 프로모션코드 숫자 조합으로 된 코드가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그린베리 그린베리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게별로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위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판매자가 특정한 배송 옵션을 표시하기 않고 도착 국가에 따라 임의대로 발송하는 경우인데 대부분은 비추천 드린 배송 수단을 이용하기 때문에 최소 한달이상은 기다리셔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